크라운구스, 카루소 장광효 컬래버레이션 2019 F/W 서울패션위크 참가

0
42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3월 19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2019 F/W 서울 패션위크 (SFW : SEOUL FASHION WEEK)에 참가한다. 19 F/W 서울패션위크에는 43,400여명의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와 글로벌 아티스트, 해외 초청 유명 바이어와 명품 패션브랜드들이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개막 전부터 대중들의 관심과 찬사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서울패션위크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의 패션위크와 함께 세계 5대 패션위크로 발돋움해나가는 국내 최정상의 패션 컬렉션으로 국내를 넘어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탑 클래스 디자이너들이 함께하여 매년 글로벌한 규모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한국 패션업계뿐만 아니라 미디어, 비주얼 디자인, 파인아트를 넘나드는 업스케일 브랜드 전반을 선도하며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럭셔리 웨이브의 선구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럭셔리 업계 전반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

특히, 크라운구스는 남성 패션 전반을 선도하는 장광효 디자이너 브랜드 카루소(CARUSO)와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미래지향적 가치를 대중에게 전달하며 한 차원 높은 수준의 럭셔리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대중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역사 깊은 예술작품’에서부터 ‘형이상학적인 철학’을 담은 주제까지 주어진 형식을 과감히 탈피하며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카루소와, 예술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를 통해 일상적인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만남은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은 영속적인 가치의 위대함과 아름다움을 주체적으로 표현해 낼 것으로 예상된다.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프로젝트 담당 디렉터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과거의 예술과 현대적 개체를 조화롭게 믹스 매치함으로써 컨템포러리적 면모를 작품에 향유함과 동시에, 고전 예술작품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현대적 시각으로 해석 할 예정” 이라 밝히며 세간의 기대를 모았다. 카루소 장광효 디자이너와 크라운구스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크라운구스는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 VIP 한정 고객에게만 프라이빗하게 에디션 일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미국 최대 규모의 ‘라스베가스 마켓(LAS VEGAS MARKET)’에 이어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IHHS)’, 아카데미 시상식의 전야제 ‘프리 오스카 파티(OSCAR PRE-PARTY)’등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가며 전세계 예술가 및 셀러브리티들과의 협업으로 상위 1% 클라이언트들에게 새로운 영감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에는 상류층을 위한 1:1 맞춤형 구스이불 제작 서비스인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미국 메이저리그 선수 추신수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구’라는 타이틀을 얻은 바 있으며, 카루소 장광효 디자이너와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및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도 곧 출시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9 F/W 서울패션위크 참석 및 카루소 장광효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온라인 부티크 및 청담 오프라인 부티크, 크라운구스 송파 헬리오시티 팝업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맘스매거진 디지털뉴스팀(http://momsmagazine.co.kr)

<저작권자 ⓒ 맘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