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힐링이 필요하세요? 특급호텔 여름휴가 ‘호캉스’ 패키지

0
395

여름휴가를 맞아 일상을 벗어나 힐링과 여유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멀리 여행을 가기보다 호캉스(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즐기면서 나만의 여유 시간을 즐기기도 한다. 여유 있는 호텔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1인 패키지부터 힐링파크 페스티벌까지 다양한 호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호텔에서 나 홀로 싱글 라이프를 즐기려는 여성 고객을 위한 1인 전용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서초와 역삼의 ‘포 마이 셀프’ 패키지는 강남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보습력과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유리아쥬 립밤’, 이탈리아 명품 ‘코바’ 테이크 아웃 커피로 구성돼 있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19일 프리미엄존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테마의 이벤트가 함께 하는 ‘2017 힐링파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풀 파티로 재미를 더하고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디너파티로 프리미엄 힐링을 즐기면서 특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더 플라자 

호텔 내 전문가가 선택한 최고급 제품을 유니크한 객실에서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베스트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베스트 컬렉션 패키지 리빙편은 ‘도심 속 특급호텔에 펼쳐진 꿈의 스튜디오’를 부제로 했다. 

 

이 외에도 에어앤비는 아이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특별한 가족여행의 추억을 담는 ‘안녕 꼬마 감독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가족여행 시즌을 맞아 가족여행객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해맑은 아이의 시선에서 바라본 독특하고 소소한 여행의 순간을 영상으로 담아 가족이 함께 보는 단편영화를 만들어 가족여행 추억을 공유할 예정이다.  

 

 

맘스매거진 디지털뉴스팀

< 저작권자 ⓒ 맘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