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소 여행하면서 스탬프 찍고 선물받자!

0
49

한국관광공사가 가을·겨울 기간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오는 12월15일까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스탬프투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지역관광을 살리기 위해 3~4개 지방자치단체를 하나의 관광권역으로 묶어 집중 발전시키는 5개년(17~21년) 사업이다. 테마별로 총 10개 권역으로 분류되며 이번 스탬프투어 행사는 10개 권역의 80개 관광지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선 먼저 애플 앱(어플리케이션)스토어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테마여행 스탬프투어’ 앱을 설치해야 한다. 이후 앱에 등록된 관광지점에 방문하면 지정된 장소의 모바일 스탬프가 자동으로 앱을 통해 발급된다.

관광공사는 총 6주의 행사 기간 중 누적 스탬프가 가장 많은 여행자에게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 지점만 방문해도 경품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수는 최대 3152명으로 오는 12월23일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공식블로그에서 발표된다.

한여옥 한국관광공사 지역콘텐츠팀장은 “이번 스탬프투어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지역 구석구석을 많은 국민들이 즐겁게 여행하고, 또 경품기회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맘스매거진 윤미란 기자(miran.yun@unicomm.co.kr)

<저작권자 ⓒ 맘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