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3회 베페 베이비페어 바로 내일 개막!

0
323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2월 8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다.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는 공식 협찬사인 오브맘을 포함해 국내외 380여 개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업체 입점 규모가 우리나라 최대로, 최신 육아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무료입장 및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

베페 회원들은 전시장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신규회원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와 베페 앱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기존 회원은 회원정보만 수정하면 되는데 수정할 항목이 없으면 회원정보 수정페이지의 ‘확인’ 버튼만 누르면 된다.

선착순 입장 이벤트도 있는데, 2월 8일과 9일 선착순 입장객 2000명에게 케이스키즈의 ‘푸쉬 앤 고 씽씽애벌레’를 증정한다. 또, 9일과 11일에는 산모수첩이나 진료카드를 지참한 임신부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600명에게 프리미엄 유아브랜드 루퍼스래빗의 롬퍼&비니세트를 준다.

 

유모차 대여, 무료 셔틀버스, 전시도면 제공

 베페 기간 동안 아이 동반 관람객을 위해 매일 400대의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전시장 개장시간에는 10~15분 간격으로 송파 탄천주차장(출발 9시)과 코엑스(북문)를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효율적인 관람을 위해 미리 동선을 짜고 싶다면 베페 홈페이지, 베페앱에서 참가기업, 전시품목, 부스번호, 전시도면 등을 확인하면 된다.

 

‘베페모먼트 작품전’ 진행

‘베페모먼트 이벤트’에 응모한 사진을 전문 아티스트들이 재탄생시켜 행사장에 전시하는 ‘베페모먼트 작품전’도 있다. 임신, 출산, 육아를 경험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을 베페모먼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남기면 30명을 선정해 해당 사진을 전문 작가가 작품으로 그려준다. 당선작들은 현장에서 확인 후 바로 수령해갈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베페모먼트 참여 작가의 그림이 그려진 미니파우치를 증정한다.


㈜베페 관계자는 “이번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개최하면서 많은 예비 및 현역 맘, 대디들이 알차게 전시회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베페 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와 함께 국내 대표 베이비페어인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임신·출산·육아·교육의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베페 케어를 경험하고, 행복한 출산과 육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맘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