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명절증후군 대신 스파로 힐링

0
58

설 명절에 대 부담감은 누구나 마찬가지겠지마 설 음식을 준비해야 하는 여성들이 느끼는 부담감은 좀 더 크다. 최근에는 남성들도 음식 준비를 함께 하는 세대가 늘고 있지만 여전히 여성들의 비중이 크다. 설 명절 음식준비로 피곤한 아내에게 명절증후군 대신 스파 힐링 코스 어떨까? 설 연휴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려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호텔 패키지가 준비됐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9층에 있는 록시땅은 설 연휴을 맞아 ‘이모르뗄 골든 타임’, ‘홀리데이 스파-케이션(Holiday Spa-cation)’ 등 스파 트리트먼트 2종을 선보인다. ‘이모르뗄 골든 타임’은 주름 및 탄력 개선에 좋다는 평을 받는 이모르뗄 디바인 페이셜 케어(70분)와 프로방스산 라벤더, 티트리, 제라늄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딥 티슈 등 케어(30분)를 제공하고 ‘홀리데이 스파-케이션’는 프로방스 지역의 유기농 이모르뗄 플로럴 워터를 사용해 피부의 순환을 촉진하고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이모르뗄 시크릿 페이셜 케어(30분), 릴렉싱 바디(60분)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는 ‘J턴족’을 겨냥한 ‘웜 홀리데이(Warm Holiday)’ 패키지를 내놨다. ‘J턴족’은 귀성 후 고향에 계신 부모님과 함께 가까운 지방으로 연휴를 즐기는 사람들을 지칭한다.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짧은 연휴 기간 자녀와 함께 호텔에서 놀이와 휴가를 즐기는 문화다. 신라스테이는 ‘웜 홀리데이’ 패키지에 중・석식 뷔페 할인권을 포함해 가성비를 높였다. 할인권은 해당 퍠키지 예약시 패키지당 최소 1만원에서 3만원까지로 지점별로는 상이하다. 또 ‘설프라이즈’ 선물로 겨울철 필수 아이템 핫팩, 마스크팩, 초콜릿, 핫초코, 티 5종이 담긴 복주머니와 스타벅스 5000원권 쿠폰, 신라스테이 핸드타월 등 깜짝 선물도 증정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설 명절 ‘피로회복 패키지’는 대가족 몰빵 봉사를 이틀 이상하고 모처에서 피로를 풀려는 D턴족이 선호할 만 하다. 이 프로그램은 12시 체크아웃, 바디보감 EMS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1세트와 홍삼원 골드 파우치 1개로 짜인 선물 등을 주된 내용으로 한다. 힘찬 1월 프로그램에는 2020 캘린더와 머그컵, 무릎담요 등 선물이 들어있다. 힐링 라운지 1시간 무료 이용, VR룸 1회 무료 이용 기회를 모두에게 준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미세먼지와 일상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리프레싱 스파 패키지’를 오는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의 온돌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러쉬 입욕제와 오리진스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하고 스티븐 스미스 티를 함께 주며 신선한 계절 과일을 룸서비스로 들인다.

‘새해 용돈 드림’ 이벤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새뱃돈 2만원에다 휘트니스 클럽 및 실내수영장, 사우나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셰프가 직접 만든 명절 음식으로 편하게 ‘설캉스(설+호캉스)’할 수 있는 설 패키지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푸드익스체인지, 미니 설 고메 박스 1box,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맘스매거진 윤미란 기자(miran.yun@unicomm.co.kr)

<저작권자 ⓒ 맘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