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여름방학 맞은 청소년 대상 2019 대극장 올패스 한정판매

0
334

세종문화회관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하는 ‘2019 대극장 올패스’를 오는 26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500매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한정판매를 실시하는 2019 대극장 올패스는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제작한 작품 중 대극장에서 공연하는 9작품을 선정, A,B 2개의 권종, 각각 5개 공연으로 구성했으며 권종에 따라 1만6000~1만8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먼저 A권종 공연은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 ‘썸머클래식’, 음악극 ‘극장 앞 독립군’, 오페라 ‘돈 조반니’, 합창 ‘명작시리즈Ⅱ’, 클래식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Ⅱ-브루크너’ 등 5개 공연으로 구성됐으며 1만6000원으로 가격이 책정됐다.

B권종 공연은 서울시합창단 ‘신나는 콘서트’, 기획공연 ‘아시아청년관현악단 아시아투어’, 음악극 ‘극장 앞 독립군’, 클래식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Ⅰ-말러’, 송년 가족 뮤지컬 ‘애니’ 등 5개 공연으로 1만8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대극장 올패스는 지난 2016년 10월 처음 도입돼 지금까지 4년째 이어오고 있다. 판매 대상은 8세 이상 25세 이하의 초·중·고교생과 대학생만 가능하며 본인만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가입 후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1인 2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후에는 미리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공연의 날짜와 좌석을 지정을 한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하다.

공연 당일에는 반드시 구매자 본인이 학생증이나 신분증 또는 대극장 올패스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고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모바일 카드는 세종문화회관 모바일 앱을 다운 받으면 구매자 아이디로 자동 발급 된다. 특히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미성년 학생들을 위해 포털 사이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어 보다 손쉽고 간편하게 구입 가능하다.

티켓은 26일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한정판매임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맘스매거진 디지털뉴스팀(http://momsmagazine.co.kr)

<저작권자 ⓒ 맘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