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가 쉬워진다? 육아를 수월하게 만들어주는 육아템 4

0
122

바쁜 현대인들에게 일상을 좀 더 편리하게 만드는 아이템들은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다. 특히 사회생활을 병행하는 초보 엄마와 아빠의 육아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어떤 아이템을 갖추고 있느냐에 따라서 육아의 난이도가 달라질 수 있다.

온라인상에서 정보 공유에 적극적인 젊은 부모층을 중심으로 육아에 유용한 아이템에 대한 공유가 이루어지는 가운데, 육아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들이 있다. 육아와 접점이 없어 보이지만 아이를 키우거나 돌볼 때 활용도가 높다. 육아를 한결 수월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을 알아보자.

 

해피콜 아이디오 ‘티포트’
전기 티포트

 
수많은 젊은 부모들의 검증을 받은 육아템은 바로 ‘전기 티포트정확히는 물을 끓이는 것은 기본이요분유나 이유식 데우기까지 가능한 티포트다아이가 태어나는 순간 부모는 마시는 물도 조심하며 끓여 먹이게 되고보채는 아이를 어르고 달래는 한편 분유나 이유식도 따뜻하게 데워내야 하기 때문이다.

클로바 프렌즈 AI 스피커
AI 스피커

 
첨단 IT 제품인 ‘인공 지능 스피커는 일견 IT에 밝은 얼리어답터의 전유물 같아 보이지만명석한 인공 지능은 육아도 스마트하게 만든다잠깐이라도 떨어져 있으면 난리가 나는 아이를 둔 엄마에게는 생필품을 사기 위한 잠시의 외출도 버거운 일이다이때 인공 지능 스피커에게 “휴지 주문해줘와 같은 식으로 말을걸면 생필품 쇼핑을 한결 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이다엄마나 아빠를 대신해 동화 책을 읽어주기도 하니 육아의 천군만마다.

삼성전자 미니 세탁기
미니 세탁기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은 기저귀가제수건아기 옷 등 빨래가 산더미같이 나온다하지만 아이가 쓰는 것을 어른 옷처럼 세탁기에 돌리고 끝낼 수는 없고매일 가스레인지로 달달 삶기도 어려운 노릇푹 삶아주는 소용량 세탁기미니 세탁기가 육아템으로 필요한 이유다.

 

클린캅 코리아 로봇청소기
로봇 청소기


로봇 청소기는 청소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청소가 귀찮은 독신남녀뿐만 아니라어린 자녀를 키우는 부부에게도 유용하다청소는 해야 하는데 소음 때문에 아이가 깰까 봐 청소기는 못 쓸 때로봇 청소기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맘스매거진 디지털뉴스팀(http://momsmagazine.co.kr)

<저작권자 ⓒ 맘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