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부터 슈퍼 자동차까지.. 호텔 키즈룸 패키지

0
59

호텔룸에 헬로키티 캐릭터가 가득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업계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어린이 취향의 캐릭터부터 자동차 침대까지 다양한 테마의 이색적인 객실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호텔 제주 ‘헬로키티 패키지’

2011년 5월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헬로키티 캐릭터 룸을 열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롯데호텔제주는 5월 31일까지 2 타입의 헬로키티 패키지를 운영한다. 파티형 패키지는 여성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헬로키티 캐릭터 룸(프린세스 혹은 레이디스 타입) 1박, 헬로키티 한정판 인형 1개,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1회, 한국후지필름의 뉴트로 일회용 필름 카메라 1개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43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키즈형’은 아이를 동반한 3인 가족 전용 상품으로 헬로키티 캐릭터 룸(키즈 타입) 1박, 헬로키티 한정판 인형 1개,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한국후지필름의 뉴트로 일회용 필름 카메라 1개가 포함된다. 가격은 49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또한 4월 1일부터 본관 4층에서는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전시회’가 진행중이다.

켄싱턴호텔 평창 ‘오 마이 카’ 키즈룸

켄싱턴호텔 평창의 키즈룸은 어린이 취향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키즈룸이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드림카로 꾸민 침대가 방 한복판에 있다. 모양만 자동차가 아니라, 직접 시동을 걸고, 경적을 울릴 수 있다.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 인테리어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췄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오 마이 카’ 키즈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 실내 수영장 3인, 키즈 프로그램 1회 참여, 웰컴 DIY 디저트 1개, 호텔 정원 내 동물 먹이 주기 체험 1회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키즈 프로그램은 아쿠아 매직, 액자∙저금통∙에코백 만들기, 코튼볼 물고기 조명 만들기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목) 22만원(세금 포함)부터, 주말은(금~토) 25만3000원(세금 포함)부터다.

메종 글래드 제주 ‘키즈 러브’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에도 어린이용 자동차 침대가 있는 키즈 러브 패키지를 7월 18일까지 운영한다. 코너 스위트 1박, ‘삼다정’의 조식 뷔페, 릴리펏 키즈 카페의 2시간 이용권(또는 샌드위치 세트), 키즈 잠옷, 캐리팝 거품 목욕제(선착순 10팀 한정) 등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이다. 가격은 어른 2인, 어린이 1인 기준 29만원(세금 포함)부터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꿈꾸는 키즈룸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키즈룸은 모두 4가지 타입이다. 객실에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별도의 2층 침대가 마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침대 1층은 어린이를 위한 비밀 놀이 공간으로, 2층은 침실로 꾸며져 있다. 장난감, 도서 등 어린이용품도 다채롭다.

꿈꾸는 키즈룸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린핑거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 1세트(로션·워시·샴푸), 어린이 유기농 주스 2개, 수영장·사우나 이용 등을 포함한다. 슈페리어 키즈룸 객실 기준으로 13만 5000원(세금 별도)이다.

 

 

 

맘스매거진(http://momsmagazine.co.kr)

<저작권자 ⓒ 맘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