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및 웨딩 시즌 가을 맞아 다양한 인테리어 패키지 및 가구 선봬

0
81

가을 웨딩 및 이사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인테리어 패키지 및 가구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가족 구성원의 생애 주기에 맞춘 ‘2018 가을·겨울 공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샘은 ‘주 52시간 근무 확대’, ‘맞벌이 부부 증가’ 등 사회 분위기가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집의 역할도 달라져야 한다고 분석하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키워드를 ‘공간이 주는 위로와 격려’로 선정했다. 이번에 선보인 4가지 공간 패키지도 이를 반영했다.

이번 공간 패키지 상품은 △신혼가족 △초등 저학년 가족 △초등 고학년 가족 △중고등 자녀 가족 등 대표적인 가족 유형에 맞춰 구성원간 원활한 소통을 돕는다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거실, 안방, 자녀방, 서재, 부엌, 욕실 등 각각의 공간마다 다른 디자인을 적용했다.

현대리바트는 거실, 드레스룸 등 각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을 제안한다. 특히 제품의 모듈을 다양화해 평형대, 집 모양 등 어떤 요소에도 구애받지 않고 우리집에 맞춘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모듈플러스는 다양한 공간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수납용 가구다. 높이와 폭, 선반 색상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프레임, 선반, 수납, 코너장 등 60개의 모듈을 조합해 거실장, 책장, 수납장 등으로 만드는 게 가능하다.

책장의 경우 거실에 배치하면 TV없는 북카페 느낌의 가족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침실에 두면 파우더존으로 활용할 수 있고, 서재에는 책상과 함께 배치해 개인 또는 가족 작업 공간으로 구성할 수 있다.

특히 ‘코너장’ 모듈은 공간 모서리 부분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높이가 낮아 창을 가리지 않기 때문에 버려지기 쉬운 공간인 창문 밑까지 활용 가능하다.

모듈플러스는 친환경 신소재인 ASA를 표면재로 사용해 유해 화학 물질이 덜 나오고 촉감이 부드럽다. 일반 접착제보다 3배 비싼 친환경 PUR 접착 방식으로 만들었고, 독일의 헤펠레사 수납 도어 유압장치를 적용했다.

 

 

맘스매거진 디지털뉴스팀(http://momsmagazine.co.kr)

<저작권자 ⓒ 맘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