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연초 해외여행지 추천

0
158

2020년이 일주일도 남지 않은 현재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것이라고 예상된다.
2019년 동안 고생한 자신을 위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친구들과의 우정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사랑하는 사람(가족연인)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특히나 많을 것 같다이런 사람들을 위해 추천하는 여행지들이 있다.

1. 블라드보스토크
3시간의 짧은 비행으로 유럽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토크는 비교적 물가도 저렴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유럽 색이 짙은 아르바트 거리를 걷다 보면 정말 유럽에 온 것으로 착각할 수도 있다유명한 관광지로는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독수리 전망대와 킹크랩곰 새우등 맛있는 해산물이 있는 해양공원은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꼭 가야 할 장소들이다겨울 날씨가 서울과 비슷해 겨울에도 인기가 좋은 여행지이다.

2.  괌
휴양지로 많이 알려진 괌은 4시간이라는 짧은 비행시간으로 가족여행커플 여행 등으로 인기가 높은 여행지이다괌 내에 있는 거의 모든 리조트에는 워터파크아쿠아리움과 같은 시설들이 있고 스노클링스킨스쿠버 등 해양스포츠가 매우 많으며 섬 크기가 크지 않아 충분히 시내들과 유명 관광지들을 전부 둘러볼 수 있다그리고 미국령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미국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다

3. 가오슝
3시간이면 도착하는 대만의 가오슝은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걸로 알려져 있다. 대표적으로 구 영국 대사관쇼우산 커플 전망대불광산 등 많은 볼거리가 있으며 많은 먹거리로도 유명하다신선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육합 야시장’, 현지인들도 자주 찾는 서풍 야시장등 각종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대만의 수도인 타이페이에 비해 덜 붐비기 때문에 여유롭게 보낼 수 있다.

4. 팔라우
5시간이면 갈 수 있는 필리핀의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팔라우는 요즘 떠오르는 관광지다팔라우는 사실 섬이 아니라 하나의 국가라는 놀라운 점이 있다또한 맑은 바다가 자랑이며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으로도 등재되어 있다. 스쿠버 다이빙낚시 등 각종 스포츠로도 유명하다사람들이 가장 사랑하고 많이 찾는 것은 옥빛의 밀키 웨이에서 산호가 진흙이 된 산호 머드팩이다.

5. 푸꾸옥
베트남의 푸꾸옥은 6시간의 비행으로 갈 수 있는 떠오르는 힐링 여행지이다울창한 숲에메랄드빛의 깨끗한 바다가 있으며 가장 유명한 곳으로 사오 비치가 있다그리고 아쿠아리움워터파크사파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랜드마크인 빈펄 랜드’와 쯔엉동 야시장이 유명하다.

 

맘스매거진 유진석 기자(JS.YOU@unicomm.co.kr)

<저작권자 ⓒ 맘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